작성자 : 현수아크릴제목 : 재미있는 댄스컬 사춤
2011-01-29 10:45:39
대사 없이 춤과 노래로만 관객에게 접근하고 공감을 얻어야 하는 사춤.
어려운 공연일거라 생각하고 기대감없이 공연장을 향했다. 소문(재미있다 경쾌하다 등등..)은 들었지만 소문이라고 만 생각하고..
공연은 시작되고... 소문으로만 생각했던 공연이 사실이 되어가고 있었다. 혼신을 다하여 춤을 추고 노래하고 배우들에게 빠져들었다. 열심히 하는 배우들과 같이 나의 어깨도 들썩이고 있고, 어느순간 입에서는 노래를 따라 부르고 있고 흥겨웠다. 즐거웠다.
전혀 어렵지 않은 공연이었던 것이다. 배우의 말처럼 다같이 즐기는 그런 공연이였다.. 앵콜~ 공연장 관객들 모두 마지막에 외쳤다.. 모두들 즐겁고 춤추고 노래하고 그렇게 공연은 끝이났다. 사랑하면 춤을 추듯이~
아쉬운점은 중간에 자막을 보다가 춤을 놓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작성자 : 초록별비제목 : 즐거운공연~~^^
2011-01-27 11:41:12
일찍가서 앞자리에서 봤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공연내내 웃고 즐겨서 그간 쌓인 스트레스가 확풀리는 느낌^^ 그 화려한 무대를 보면서 배우들의 노력과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또 보러가려고요^^
언제봐도 또다시 보고 싶은 공연~ 3번째 관람으로 오랜만에 보게되었는데 역시 너무너무 재밌고 감동을 주는 공연이었습니다. 특히 여주인공이 극 중후반에 솔로로 부르는 노래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정확한 가사는 기억나지 않지만 꿈꾸는 모든 소원 노력하면 이루어진다 감동을 주는 가사에요~ 전에 OST 구입했는데 어디에 뒀는지 기억이 안나서 다시 듣고 싶어도 듣지를 못하고 있어요 요즘에는 재 제작이 안되어서 더 구입하지도 못해요ㅜㅜ 아무튼 배우들의 춤사위도 멋지고 연출도 멋져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관람할거에요~ㅎㅎ
작성자 : 신비제목 : 재밌었어요ㅋ
2010-07-24 10:55:29
1부와 2부로 나뉘어져 있고 각각 쇼트로 테마가 있어 그에 맞는 다양한 춤을 보실 수 있어요 저는 'LOVERS' 의 탱고가 인상적이었어요 ㅎㅎ 테마마다 위트있는 연출이 있어 중간중간에 큭큭 웃을 수 있는 유쾌한 공연이었던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여자 댄서분들이 너무 섹쉬하세요 ㅜㅜㅜ 중간엔 무슨 스트립쇼를 보는 듯 아슬아슬 ;;;;;;;;; 여튼, 모든 댄서분들이 참 실력이 출중하신듯~ 덕분에 즐겁게 공연 보고 왔네요 ㅎㅎ
작성자 : 아트제목 : 사랑하면 춤을 춰라 보고 왔습니다.
2010-06-19 20:47:32
우선 처음으로 댄스와 뮤지컬이 합쳐진 댄스컬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접하여서 상당히 신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출연진들의 춤의 실력은 최고수준이라고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현대무용쪽을 전공한 무용전문과 비보이와 힙합관련 댄스전문등 춤에 대한 다양한 전문댄서들이 만들어낸 공연이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음악과 댄스, 그리고 스토리가 잘 버무려지고, 각 각의 무게감의 밸런스가 잘 이루어졌다면 댄스컬이라는 장르에 대한 주목이 더커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출연진들의 최선을 다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려는 모습과 그 속에서 단 한사람의 관객 앞에서라도 행복하게 보여줄 수 있는 그런 모습을 보면서.. 감동을 했습니다.
공연을 마치고 밖에 마중나온 전 출연진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면서 수고하셨고, 춤이 정말 최고였다고 말하고 왔습니다.
예츠닷컴에서 좋은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하면 춤을 춰라.. 잘 되어서.. 계속 발전하는 공연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알리면 좋겠군요.. 그럼 이만..
작성자 : 모모야제목 : 화끈한 공연^^
2010-05-05 22:32:48
작년에 관람하고 오랜만에 이번에 또 보게 되었는데요. 역시 다시봐도 질리지 않는 멋진 공연이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봐서 처음엔 안무를 바꿨나 싶었는데 그대로더군요. 대신 멤버만 약간 체인지 됐는데 그래서 더 색다르고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이번 멤버가 더 좋았죠.ㅋ 특히 노랑머리 멤버(이름모름) 완전 귀여웠어요. 배꼽 빠지는 줄 알았다니까요. 화끈한 비보잉 역시 언제봐도 너무너무 좋아요. 사.춤 완전 강추!!
역동적인 춤,음악 그리고 배우들의 표정. 관객을 아이처럼 웃게도 하고, 사춘기 소녀처럼 수줍게도 하고 20대의 열정으로 흥분하게도 하는... 젊음을 맘껏 표출할 수 있게 해주는 공연이었다.
작성자 : 보고싶어요제목 : 사랑하면 춤을 춰라 후기..
2010-04-06 10:51:57
너무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배우들이 너무 미남 미녀라 잠시도 눈을 뗄수없었던 공연이었구요.. 끝날땐 뮤지컬에 동화되어 흥분을 가라앉힐수가 없어서 집에가기 힘들었던 공연.. 공연중 사진 맘껏 찍어도 된다기에 사진을 몇장 찍긴했는데 죄다 흔들린 사진 뿐이라 좀 아쉬웠구용.. 배우들과 함께 사진찍는 시간이 있었는데 찍고 싶긴 했는데 쑥스러워서 그건 못했어용..ㅠㅠ 좋은 공연 이었는데 객석이 좀 비어서 아쉬웠구용.. 너무나 신나는 공연 잘봤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