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양도금지, 공연 시작 30분전까지 티켓수령> - 매진 시 티켓 발권이 불가하오니 꼭 일찍 티켓 수령해주세요~ - 공연시작 후 입장 불가합니다.
공연을 사랑하는 예츠회원이라면 후기를 남겨주는 센스~ 아시죠!!
이번 이벤트는 응모시 500포인트가 자동 차감됩니다. 응모포인트는 복귀되지않습니다. 이점 유의바랍니다.
당첨되신 회원님께서는 현장에서 신분증확인 후 초대권을 받으시면 됩니다.
관람후 꼭 후기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 당첨자 외에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2. 신분증을 확인 후 티켓을 발급해 드립니다. 신분증을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3. 본 공연은 만 7세이상 관람가 입니다.(미취학아동입장불가)
4. 공연시작 30분전까지 오시기 바랍니다
5. 공연이 시작되면 입장이 불가합니다.
6. 공연장 내 음료 및 음식물 반입을 제한하니 양해 바랍니다. (PET병 물은 반입 가능)
7. 본 공연장은 별도로 준비된유료주차장이 있으나, 협소하여 가급적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상세내용
관람후기
작성자 : 엄지겅주제목 : 둥지를 보면서 ...
2015-11-10 10:12:08
둥지를 보면서 ...요즘 개별화 되는 사회에서 시대간의 갈등에 대한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 그전 세대는 내가 아닌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사고를 갖었다면 요즘 세대는 우리가 아닌 개인의 행복이 우선시 되는 사고를 갖은 세대간의 갈등에 대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어요 . 사랑하는 여자가 생겨서 가족이 함께 행복하게 살았다는 내용으로 마무리가 되었지만 결국 더 사랑하는 방향으로 가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 가족을 연인을 .나를 더 사랑하는 방향으로 나아간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 제목이 둥지인데 .. 제목과는 별개로 연극을 보는 내내 어른들의 강요가 부담스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러기에 어른들과 함께 하는 세상이기 보다는 모셔야 하는 세상이 된다면 ... 서로가 부담스럽지 않을까 하는 생각과 함께 결국 어른들도 결국 자신의 삶을 살아가야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어요